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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클라우드 Release로 캠페인 효과를 높일 수 있는 6가지 방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4. 18.

출처: ZHPH Production / Stocksy

"전례 없는"이라는 단어가 지난 해의 키워드였습니다. 전례 없는 변화뿐만 아니라 전례 없는 변화의 속도도 일어났습니다. 마케터라면 누구보다도 이러한 변화의 영향을 크게 느꼈을 것입니다. 전에는 디지털 혁신을 향해 뛰었다면 지금은 전력 질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참여하는 디지털 채널의 확산도 엄청난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케터가 이러한 마케팅 채널을 함께 사용하여 적시에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마케터의 2/3 이상이 교차 채널을 다루는 것을 역동적이라고 설명합니다. 즉, 메시지는 고객 행동에 따라 극도로 개인화된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최신 Marketing Cloud 릴리스는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모든 활동을 보다 잘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비자 행동을 추적 및 측정하는 방법을 사용자 정의하고, 교차 채널 개인화를 최적화하고, Marketing Cloud와 타사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자사 데이터의 힘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arketing Cloud가 마케팅 캠페인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6가지 방법입니다.

 

1. 모바일 마케팅 강화

최종 사용자의 행동이 변화함에 따라 마케터는 소비자와 소통하는 방식에 유연해야 합니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개선 사항을 통해 마케터와 관리자는 맞춤형 앱 이벤트를 생성 및 정의하고 앱 사용을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여정을 조정하고 모바일 앱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Journey Builder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구매 및 화면 조회와 같은 이벤트로 사용자 행동 추적
  • 정의된 사용자 지정 이벤트를 기반으로 여정을 설정하여 조치가 취해질 때까지 사용자를 대기 상태로 유지
  • 실시간 컨텍스트 여정을 위한 기반 설정

 

2. Interaction Studio: Journey Builder 활동

마케팅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마케터 의 가장 큰 과제는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핵심은 시스템 간에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Journey Builder 활동을 통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Journey Builder에서 Interaction Studio로 ID, 속성 및 작업 공유
  • 공유 데이터를 사용하여 웹, CRM, 모바일 및 이메일과 같은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

또한 고객은 일관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채널에서 세그먼트 및/또는 트리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80%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이나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3. 고객 데이터 플랫폼: 고급 데이터 인텔리전스

Salesforce의 Marketing Intelligence Report에 따르면 고객의 80% 는 회사가 제공하는 경험이 제품이나 서비스만큼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Salesforce CDP의 고급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을 보다 스마트하고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 고급 ID 확인 은 알려진 중복 항목을 연결하고 동일한 개인에 속할 수 있는 더 많은 레코드를 검색합니다.
  • Streaming Insights & Data Actions 는 실시간 참여 이벤트에서 통찰력을 계산하고 사전 설정된 규칙을 기반으로 워크플로를 활성화합니다.
  • CDP Segmentation의 Einstein 은 마케터가 Email Studio 및 Journey Builder를 넘어 강력한 세그먼트를 생성하고 클라우드 간 데이터와 결합하여 새로운 채널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4. 고객 데이터 플랫폼: 확장성 향상

Salesforce의 마케팅 인텔리전스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전반적으로 마케터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사용할 데이터 소스 수가 증가할 것으로 계속 예측하고 있습니다. Salesforce CDP의 이러한 4가지 주요 개선 사항은 더 많은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각 고객에 대한 더 풍부한 단일 정보 소스와 전체 에코시스템에서 더 연결된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 B2C Commerce Connector 는 단일 플랫폼에서 마케팅, 상거래 및 디지털 경험을 위한 데이터 관리 작업을 간소화합니다.
  • Google 커넥터 및 Mulesoft 는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의 유연성을 높여 더욱 풍부한 통합 프로필로 이어집니다.
  • Salesforce Interactions SDK 는 CDP와 Interaction Studio 간의 공유 SDK 태그 및 데이터 모델로 더 나은 시너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 Tableau 개선 사항 은 사전 구축된 대시보드와 Tableau 제품의 CDP에 대한 보다 광범위한 액세스를 통해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함을 의미합니다.

 

5. Datarama: Interaction Studio 앱의 개인화 인사이트

Datorama의 Marketplace에 위치한 이 모든 클릭, 코드 없음 앱은 마케터에게 결과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고 다음을 통해 세그먼트의 평생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 어떤 세그먼트, 채널 및 소스가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지에 대한 자동화된 인사이트를 통해 개인화 노력 강화
  • 즉시 사용 가능한 통찰력 및 시각화를 통해 상위 유입경로 개인화 노력을 마케팅 결과에 연결
  • 교차 채널 마케팅 및 Interaction Studio 자사 데이터에 대한 단일 정보 소스로 더 깊은 통찰력 생성

 

6. Pardot: 확장성 향상

마케터들은 현재 평균 21개의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데이터가 분리되었습니다. Pardot 확장성 향상을 통해 마케터는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외부 솔루션에서 수집된 데이터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사용자 정의 구성 요소 기능을 사용하면 원활하고 재사용 가능한 이메일 디자인 경험을 위해 써드파티 자산 및 정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외부 활동을 통해 외부 솔루션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Pardot Automation 및 Engagement Studio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

6 Ways the Latest Marketing Cloud Release Can Boost Your Campaign Effectiv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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