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는 Google의 Chrome 브라우저가 2022년 초 타사 쿠키 지원을 중단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조치는 인터넷에서 개인에 대한 무단 추적을 방지하는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써드파티 쿠키에서 벗어나는 것은 큰 마케팅 이슈가 됩니다. 써드파티 쿠키는 웹 전반의 사용자 여정에 대해 풍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방법을 찾으려면 마케터와 고객 모두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Salesforce Pardot이 고객이 사용자 여정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적시에 관련 콘텐츠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자사 추적 서비스를 개발한 이유입니다.
써트파티 쿠키란 무엇입니까?
웹 쿠키의 일반적인 목적은 웹 사이트 또는 웹 서비스가 후속 방문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의 인터넷 브라우저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공급업체는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이에 장바구니를 유지할 수 있도록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써드파티 쿠키는 웹사이트와 동일한 루트 도메인을 공유하지 않는 서비스 제공업체가 설정한 쿠키입니다. 사용자가 세션 전체에서 보기를 복원할 수 있도록 시청 시간을 저장하는 웹사이트(example.com)의 페이지에 비디오 플레이어 서비스(videoexample.com)를 삽입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비디오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도메인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서비스에서 설정한 쿠키는 써드파티 쿠키가 됩니다.
써드파티 쿠키가 사라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써드파티 쿠키는 종종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지만 심각한 개인 정보 침해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 광고가 웹사이트 전반에 걸쳐 귀하를 따라다니는 것처럼 보였던 때가 있지 않았습니까? 써드파티 쿠키가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현재 인증된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원치 않는 작업을 완료하도록 하는 Cross-Site Request Forgery 를 활성화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는 써드파티 쿠키 지원을 종료합니다. Safari와 Firefox는 이미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영향은 시장 리더인 Chrome이 2022년 초에 지원을 종료할 때입니다.
이것이 PARDOT의 참여 추적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곧 쿠키가 없는 세상에서 자사 추적은 고객으로부터 직접 수집하는 데이터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고객이 기대하는 개인화된 마케팅 경험을 계속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사에서 자사 추적 접근 방식으로 이동하면 Pardot의 참여 추적에 몇 가지 주요 영향이 발생합니다.
중요한 것은 Pardot 고객이 도메인 전체에서 익명으로 방문자를 추적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이는 Pardot 고객이든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든 자사 추적으로 전환하는 모든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이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 고객이 firstbrand.com을 방문한 다음 secondbrand.com을 방문하면 Pardot에 의해 두 명의 방문자가 생성됩니다.
- 이 정보를 연결하려면 고객이 두 도메인 모두에서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두 번째로 큰 영향은 Pardot 고객이 사용자 여정을 적절하게 추적하기 위해 캠페인의 모든 자산에 대한 도메인을 정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도메인 정렬은 쿠키가 없는 세상에서 참여 데이터를 극대화하는 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추적을 극대화하기 위해 도메인 정렬
광고, 방문 페이지, 양식, 백서 및 이메일이 포함된 일반적인 캠페인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이 전체 여정을 추적하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링크와 자산이 추적기 도메인과 동일한 루트 도메인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웹사이트가 sampledomain.com 인 경우 추적기 도메인의 루트도 sampledomain.com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활동 통찰력이 불완전합니다.
자사 추적으로 마이그레이션 준비 중
자사 추적으로 전환할 때 약간의 계획이 도움이 됩니다. 다음 단계를 미리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 웹 속성 을 평가하여 도메인 정렬에 누락될 수 있는 추적기 도메인을 확인하고 공백을 메웁니다.
- Pardot 추적 코드를 교체해야 하는 위치를 식별하기 위해 현재 추적 중인 웹사이트 를 기록해 두십시오.
- Pardot 호스팅 콘텐츠 를 검토하고 도메인 정렬을 확인하십시오. Pardot에서 호스팅하는 콘텐츠는 켜자마자 자사 추적을 사용합니다.
PARDOT에서 자사 추적 켜기
클릭 몇 번으로 자사 추적 기능을 켤 수 있습니다. 먼저 Pardot 설정 편집 페이지(또는 클래식 Pardot의 계정 설정)로 이동합니다.
자사 추적을 활성화하려면 "자사 추적 사용" 설정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자사 추적과 함께 타사 쿠키 사용" 설정 이 동시에 켜집니다. 이 설정을 사용 하여 전환을 더 원활하게 하고 기존 방문자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 제 3자 추적 사용" 설정은 이전 추적 코드가 있는 페이지에 대한 활동 수락에서 캠페인 페이지의 이전 추적 코드 생성기 제거에 이르기까지 기존 추적 기능을 제어합니다. 잠재적인 혼란을 피하기 위해 자사 추적으로 완전히 변환한 후 이 기능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
자사 추적을 위한 추적기 도메인 구성
좋은 소식은 추적기 도메인 생성이 크게 변경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본 캠페인을 설정해야 합니다.
- 트래커 코드 생성기의 위치가 다릅니다.
기본 캠페인 설정
기본 캠페인을 설정하면 트래커 도메인에 대한 기본 캠페인이 설정됩니다. 즉, 추적 코드를 변경하지 않고도 캠페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관리 페이지에서 각 트래커 도메인에 대해 "편집"을 클릭하여 기본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추적 코드 생성기 찾기
추적 코드 생성기는 이제 "추적 도메인" 구성 바로 아래의 도메인 관리 페이지에 있습니다.
트래커 도메인을 선택하기만 하면 플랫폼에서 웹사이트에 배치할 적절한 트래커 코드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웹사이트의 도메인과 일치하는 추적기 도메인을 선택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활동이 추적되지 않습니다.
원문
The Rise and Fall of Third-Party Cookies and How Pardot First-Party Tracking Can Hel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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