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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포스-Pardot

[Bird View 시리즈] Pardot 계정을 Salesforce와 통합하기

by windmillwony 2020. 7. 20.

 

이번 시간에는 Pardot 과 Salesforce 통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은 판매 주기가 복잡한 기업을 위해 매출을 늘리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하나의 중앙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 상호작용과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다음을 제공합니다.

 

  • 양식, 페이지 조회수, 콘텐츠 다운로드, 이메일, 소셜 상호 작용 등을 포함한 모든 잠재 고객 접점을 추적하는 분석 기능
  • 리드 점수 매기기 및 등급을 통해 리드를 선별하고 우선순위를 결정
  • 사전 정의 된 규칙 또는 시간 간격에 따라 잠재 고객에게 이메일을 전송하는 자동화된 리드 육성 기능
  • 잠재 고객이 활동 중이거나 구매 신호를 표시할 때 사용자 정의 가능한 실시간 알림
  • 쉬운 ROI 계산을 위한 폐쇄 루프 보고
  • 비기술 사용자를 위한 도구로, 브랜드화된 역동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 및 이메일 작성

 

다른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은 이러한 기능 중 일부 또는 대부분을 제공할 수 있지만 Pardot는 이러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훌륭한 마케팅 자동화 도구가 됩니다.

 

 

 

 

Pardot 계정을 Salesforce와 통합해야 하는 이유

Pardot과 Salesforce 두 시스템을 통합하면 정보를 양방향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 에서 레코드를 업데이트하면 Pardot 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영업팀과 마케팅팀 모두에게 잠재 고객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리드 관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며, 영업 프로세스에서 리드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업 활동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통합 후 영업 부서는 Salesforce의 리드 및 연락처 레코드에서 중요한 Pardot 활동 데이터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관심 있는 잠재 고객을 먼저 추적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데이터 및 Pardot 활동을 Salesforce 리드, 연락처 및 모바일 레이아웃에 추가할 수 있으므로 항상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ardot 에서 작성된 리드를 영업 담당자에게 보냅니다.

Pardot 을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Pardot 에서 잠재 고객으로 만들어지면, 자격을 갖춘 리드가 될 때까지 리드를 육성해야 합니다. (육성된 리드는 제품에 대해 교육을 받고 영업 준비를 마쳤다는 뜻입니다.) 그런 다음 영업 담당자에게 할당하여 Salesforce로 보냅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관련되고 타겟팅된 콘텐츠를 만듭니다.

이미 Salesforce에서 잠재 고객, 고객 및 계정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데이터를 Pardot에 동기화하여 이메일, 랜딩 페이지 등을 개인화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Pardot 과 Salesforce의 통합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통합은 정확히 어떻게 작동할까요? 통합은 Pardot 과 Salesforce 간의 데이터 흐름을 가능하게 하는 보안 커넥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보안 커넥터 설정 평가

보안 커넥터가 이미 있는 경우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시스템에서 레코드가 동기화되는지, 조직에 맞게 구성되어있는지, 커넥터에 동기화된 대기열을 모니터링하고 오류는 해결되었는지 꼼꼼히 평가하십시오. 아무도 이 대기열을 확인하지 않는다면, 일부 레코드가 동기화되지 않고 필드가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질문에 답하여 기존 Salesforce 통합을 평가합니다.

 

  • 기술적 관점에서 올바르게 설정되었습니까?
  • 동기화 대기열에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º 그렇다면 필드 매핑이 판매 및 보고 요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까? 통합을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Pardot에서 Salesforce 리드 / 연락처 레코드로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 및 매핑하고, 선택적 Salesforce-Pardot 커넥터 설정을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Pardot의 사용자 지정 필드 옆에 Salesforce 필드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으면 필드에 매핑되지 않고 해당 필드 데이터가 Salesforce로 유입되지 않습니다. 쉬운 해결 방법: 필드를 편집하고 드롭다운 목록에서 매핑할 Salesforce 필드를 선택합니다.

아직 Pardot용 Salesforce 커넥터가 설치되어 있지 않았다면, 다음 글에서 커넥터 설정 및 구성을 안내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많은 팁을 제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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