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Pardot Lightning 앱 관리 기본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ardot 계정 설정
Pardot 관리자의 첫 번째 과제는 Pardot의 핵심을 이해하고 계정 설정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Pardot 계정 설정에서 계정 관리에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유용한 정보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을 살펴보고 그 과정에서 일부 기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 Pardot Setting 탭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귀하의 계정 정보와 Pardot 변경에 대한 알림을 받은 사람의 연락처 정보가 표시됩니다. 계정 설정의 Product and Service Notifications(제품 및 서비스 알림 표)를 사용하면 각 알림 유형에 대해 다른 연락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 참조에서 계정 설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2. Usage and Limits(사용 및 제한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 목록에는 계정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 사용량, 한도 및 이용률이 표시됩니다.
3. My Profile(내 프로파일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 탭에는 프로필 정보와 사용자 기본 설정이 표시됩니다. 편집을 클릭하여 사용자 정보를 변경하십시오. 내 사용자 환경 설정 편집을 클릭하여 이메일 및 앱 환경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4. (해당되는 경우) B2B Marketing Analytics 탭을 클릭하십시오. B2B Marketing Analytics 탭은 B2B Marketing Analytics 앱을 제공하는 위치입니다.
Pardot User(사용자) 만들기
모든 Pardot 계정에는 Administrator(관리자), Marketing(마케팅 사용자), Sales Manager(영업 관리자) 및 Sales(영업 사용자)의 네 가지 User Role(사용자 역할)이 있으며, 관리자는 새 사용자를 만들고, 역할에 적합한 권한 집합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Marketing(마케팅 사용자) 역할로 새로운 Pardot 사용자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Pardot 설정으로 이동 | 사용자 관리 | 사용자.
- + 사용자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 사용자의 성과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는 모든 Pardot 계정에서 고유해야 합니다.
- 사용자에게 활성화 링크를 보내려면 활성화 이메일 보내기를 선택하십시오. 이 이메일은 사용자에게 비밀번호와 보안 질문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활성화 이메일은 48 시간 후에 만료됩니다.
- 마케팅 사용자 역할을 선택하십시오.
- 완료되면 사용자 작성을 클릭하십시오.
휴지통 사용할 때 고려할 사항
자산을 삭제하면 Pardot 계정의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
휴지통에서 대부분의 자산을 복원할 수 있지만 휴지통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 휴지통에 있는 품목은 사용량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캠페인을 삭제하면 캠페인과 관련된 잠재 고객은 삭제된 캠페인으로 태그가 지정된 시스템에 남아 있습니다. 목록, 규칙 및 방문 페이지와 같이 캠페인과 관련된 요소를 사용 중인 경우 Pardot에서 경고를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자산을 삭제하거나 다른 캠페인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태그는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휴지통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콘텐츠 파일은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삭제를 취소할 수 없지만 휴지통에 나열됩니다.
잠재 고객이 삭제되면 레코드가 Pardot 휴지통으로 이동됩니다.
휴지통에서 잠재 고객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거나 복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또는 시스템이 시작한 특정 활동도 잠재 고객을 복원합니다. 휴지통에서 잠재 고객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는 경우 몇 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잠재 고객이 영구적으로 삭제되면 잠재 고객이 휴지통에서 삭제되며 Pardot은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어떤 잠재 고객이 삭제되었는지 알 수 없으며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 잠재 고객을 삭제하면 모든 관련 참여 데이터가 제거되고 모든 보고에 영향을 미칩니다.
- 잠재 고객이 개인 계정과 연결된 경우 모든 개인 식별 정보는 Pardot 계정 레코드에서 제거됩니다.
- 잠재 고객을 삭제해도 잠재 고객이 다시 생성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잠재 고객은 양식을 제출하거나 수동으로 다시 만들 수 있습니다.
- 동기화된 Salesforce 레코드가 삭제되지 않으면 삭제된 잠재 고객이 복원됩니다. Pardot에서 잠재 고객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면 Salesforce에서 관련 리드 및 연락처를 삭제해야 합니다.
삭제가 완료되려면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Pardot에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 추가
Pardot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많은 기본 필드가 제공되지만 다른 유형의 정보를 캡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Sales Cloud에 있는 필드를 Pardot에서도 확인하려고 하는 경우, 두 시스템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Salesforce 커넥터를 활성화 한 다음 매핑하려는 각 Sales Cloud 필드에 대해 Pardot에서 사용자 정의 필드를 만듭니다. 모든 Pardot 양식, 자동화 및 분할 규칙, 동적 목록에서 사용자 정의 필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관리자는 고객 이벤트를 계획 중이므로 RSVP를 기록하기 위해 잠재 고객 수준에서 사용자 정의 필드를 만들어야 하지만 이 정보를 Salesforce에 다시 동기화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후에 관리자는 응답을 사용하여 감사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사용자 정의 필드를 만들려면
- Pardot 설정으로 이동 | 객체 및 필드 구성 | 전망 분야
- + 사용자 정의 필드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 이름 필드에 RSVP 를 입력하십시오.
- 사용자 정의 필드 ID는 자동으로 생성된 그대로 두십시오.
- 동기화 동작을 그대로 둡니다. 필드 설정의 전체 목록은 Prospect Field Settings Reference를 참조하십시오.
- 응답을 제한하려면 필드 유형을 라디오 단추로 변경하십시오.
- 값에서 필드에 다음 값을 입력하십시오.
▷ 네, 갈게요!
▷ 아니요, 올 수 없습니다. - 완료되면
사용자 정의 필드 작성을 클릭하여 새 필드를 저장하십시오.
Salesforce 로 로그인
이 섹션은 Salesforce Lightning 앱과 Pardot를 모두 사용하고 Salesforce 사용자 동기화를 활성화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기존 Salesforce 자격 증명으로 더 쉽게 Pardot에 로그인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사용자는 다음 단계에 따라 Salesforce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Pardot에 로그인하십시오.
- Pardot 로그인 화면에서 Salesforce로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
- 라이브 Salesforce 세션이 없으면 Salesforce 조직에 로그인합니다.
- 허용을 클릭하여 Pardot에 Salesforce에서 데이터를 읽을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십시오.
- Pardot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Pardot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
Pardot를 소셜에 연결
Pardot는 자체적으로 훌륭하지만 다른 제품과 통합하면 훨씬 좋습니다. Pardot의 범위를 이미 사용 중인 다른 타사 응용 프로그램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자사의 인기 있는 Twitter 계정이 강력한 사회적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면, Twitter 계정을 Pardot 계정에 연결하여 Pardot 내에서 게시물을 관리하고 노출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음 단계에 따라 Pardot에서 Twitter 커넥터를 설정해 봅시다.
- Pardot 설정으로 이동 | 커넥터
- + 커넥터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 소셜 게시 커넥터로 스크롤하고 Twitter를 클릭하십시오.
- Twitter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고 커넥터 작성을 클릭하십시오.
- 연결하려는 계정에 로그인하기 위해 Twitter로 리디렉션 됩니다.
- 커넥터가 저장되면 지금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트위터에서 권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앱 승인을 클릭하십시오.
- 커넥터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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