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llBuilder

SmallBuilder 설치 방법

by 윈드밀소프트 관리자 2024. 2. 18.

안녕하세요. SmallBuilder 팀입니다.

AppExchagne에서 SmallBuilder를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드립니다.

 

먼저 AppExchange에서 SmallBuider를 검색하고 원하시는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SmallBuilder는 첫 10 사용자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바로 설치해보십시요.


SmallBuilder Line Items 페이지에서 Get It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Salesforce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 접근 권한부여 합니다.

 

 

 

 

패키지를 설치을 운영 환경(Production), 개발 또는 테스트 환경(Sandbox)에 설치할지를 정한 후 "Install In Production" 또는 "Install In Sandbox" 중 하나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이용약관을 확인 후 체크하고 "Confirm and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시 로그인을 합니다.

 

설치 대상을 선택합니다. 보통 Install for Admins Only를 선택하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에는 어느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보통 시간이 걸리기에 설치후 안내 메일을 전송해주겠다는 메시지 뜹니다. 이때는 확인 후 설치 완료 이메일을 기다리면 됩됩니다. 보통 10분이내로 설치 완료 메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안내 메일을 받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AppLauncher에서 설치된 SmallBuilder App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App으로 이동하면 시작하기 페이지에서 간단한 소개, 예제와 교육 동영상, 가이드 북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예제를 활용하시면 빠르게 미리 탑재된 Configuration을 자동 셋업됨으로 빠르게 SmallBuilder 활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